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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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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문화체육관광부] 미술분야 표준계약서 도입 관련 의견 수렴 및 자료 협조 요청(5.24 오후6시까지)
첨부파일1 : 미술 분야 표준계약서 도입 관련 의견수렴 및 자료 협조 요청(문화부 공문).hwp
첨부파일2 : 붙임1. 표준계약서 개발 관련 의견 제출양식_회신용.hwp

(사)한국사립미술관협회는 문화체육관광부 요청에 따라 미술분야 표준계약서 도입 관련 의견 수렴 및 자료 협조 요청을 회원 미술관에 전달하오니,

 

공문을 상세히 확인하시고 아래 자료를 2018.5.24() 오후6시까지 협회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사립미술관 실정을 잘 반영한 새로운 표준계약서가 개발될 수 있도록, 회원관의 적극적인 응답을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회신 자료 1) ‘표준계약서 개발 관련 의견 제출양식(붙임1)’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) 미술관에서 실제로 사용 중인 계약서 양식(공문의 대상기관별 '계약서 예시' 참조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*제출된 계약서 양식은 연구를 위한 참고자료로 사용되며, 외부에 공개되지 않습니다.)

 

회신 기한 : 2018524() 오후6시까지, 협회 메일(akpma@hanmail.net) 회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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